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CEO메시지

안녕하십니까? KC환경서비스 대표이사 백동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KC환경서비스 대표이사 백동호입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은 우리뿐만 아니라 우리의 미래 세대들도 누려야 할 공동의 자산입니다. KC환경서비스의 모든 구성원들은 이런 소중한 세상을 온전히 보전하고 후세에 물려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0년 설립 이후 KC환경서비스는 여수, 창원, 전주로 사업장을 확대하여 친환경적인 폐기물 처리와 재활용 산업을 선도해 왔습니다.

2020년 새로운 10년을 맞이하면서 KC환경서비스는 송파(도시대형폐기물 재활용), 청양(하수슬러지 연료탄화 사업), 익산(음식물 재활용 및 하수슬러지 연료탄화 사업), 성주(목재 재활용), 음성(목재 재활용)에 자회사를 설립하여 온전한 자원순환경제 구축에 한발 더 다가가고 있습니다.

KC환경서비스는 긍정의 힘을 가진 인재들이 끊임 없는 혁신 추구로 글로벌 환경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회사이며,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사는 회사입니다. KC환경서비스 구성원들은 우리가 지역사회, 나아가 지구사회의 한 구성원이며 인류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책임을 명확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KC환경서비스의 노력에 고객, 주주, 지역사회 그리고 협력업체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아낌 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우리는 여러분들과 함께 깨끗한 환경, 행복한 사람,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끊임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환경서비스
대표이사백동호